고객만족경영

7Heart Service에 대한 대표 심벌이며 장기보상, 하이플래너 , 콜센터 , 현장출동, 긴급출동, 자동차보상, 고객창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7Heart Promise 표를 참조해주세요.
7Heart Promise – 접점명, 접점가치, 7Heart Promise 내용으로 구성
접점명 접점가치 7Heart Promise
장기보상 우리는 신속한 손해사정과
세심한 배려로 기대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장기손사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보험금을 세심하게
챙겨드리려는 마음으로,
  • 1고객님께서 보험가입의 만족감을 느끼시도록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2지급된 보험금에 대해 고객님께서 궁금해 하시지 않도록 상세 내역 안내는 반드시 전화로 안내드리겠습니다.
  • 3지연 처리시 반드시 한발 먼저 안내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하이플래너 우리는 고객의 행복을 설계하는
자산관리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미래를 내 인생처럼
설계하려는 마음으로,
  • 13대 기본지키기를 통해 완전판매를 실천하겠습니다.
  • 2갱신, 실효, 이관계약은 고객님이 궁금해 하지 않도록 먼저 연락드리겠습니다.
  • 3첫 보상청구 고객님의 서류접수는 직접 챙기겠습니다.
콜센터 우리는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현대해상을 대표하는
서비스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요청을 첫 통화에
해결해 드리려는 마음으로,
  • 1친절한 응대만큼이나 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2고객님의 말씀을 중간에 끊지 않고 끝까지 경청하겠습니다.
  • 3불만을 말씀하셔도 만족시켜드릴 기회로 삼겠습니다.
현장출동 우리는 사고현장에서
고객을 안심시켜드리는
사고처리 전문가이다.
사고로 당황하신 고객님을
안심시켜 드리려는 마음으로,
  • 1사고현장 도착 즉시 고객님의 안위를 먼저 살피고 안전한 곳으로 모신후 현장조치를 시행하겠습니다.
  • 2첫 사고 고객님과 여성고객님은 먼저 경찰서 동행을 제안드리겠습니다.
  • 3고객님의 입장에서 불리하시지 않도록 전문적인 현장조사로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긴급출동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위해 달려가는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긴급 상황을 신속히
처리해드리려는 마음으로,
  • 1현장도착 즉시 고객님께 명함을 전달하고, 깔끔한 복장과 미소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2도착 예정 시간보다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연락을 드려 양해를 구하고 안심시켜 드리겠습니다.
  • 3고객님의 안전한 출발을 확인 한 후 서비스를 종료 하며, 먼저 현장을 떠나는 경우에는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자동차보상 우리는 따뜻한 위로로 고객의
안위를 살피고 정확한
사고처리로 믿음을 드리는
자동차보상 전문가이다.
내 가족의 사고를
처리한다는 마음으로,
  • 1최초 안내시 고객님의 관심사항을 파악하여 종결 시까지 집중관리 하겠습니다.
  • 2병원/정비업체 방문 시 내 가족의 사고를 담당하는 자세로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 3고객님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키고, 통화연결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창구 우리는 정확하고 적극적인
응대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
전문가이다.
고객님의 어려운 발걸음을
헤아리는 마음으로,
  • 1정확한 업무처리로 고객님의 방문 용건을 해소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2본인의 업무가 아니라도 고객님께서 요청하신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3자녀를 동반하신 고객님께는 세심한 배려로 응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