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하이카손사 대표이사 취임식

 

하이카손사 대표이사 취임식

 

6. 21(목) 강서사옥 14층 대강당에서 하이카손사 대표이사 취임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 신남조 대표이사는 취임사를 통하여 지난 10년동안 괄목한 만한 성장을 이루도록 노력해 준
모든 임직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더불어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회사로 지속 발전시켜나갈 것이라는 의지를 밝히고
임직원에게 서비스 기술력과 품질 향상을 위하여 새로운 노력을 다 해 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 하이카손사 대표이사 취임사 전문

 

취임사

 

하이카손사 가족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신임 하이카손사 대표이사 신남조 입니다.
급변하는 글로벌시대, 대표의 큰 책임감 만큼, 조직의 혁신과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우리 하이카손사는 지난 10년 동안 괄목할만한 성장을 하였고, 이는 여기에 계신 임직원과 하이카프라자 지정점 여러분들이 이루어 놓은 소중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탁월한 경영능력과 남다른 열정으로 회사 발전에 기여하신 박봉수 전임 대표이사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이카손사 가족 여러분!

 

우리 회사는 지난 2002년 설립되어 긴급출동, 현장출동, 위험관리, 손해사정 부문에 이르는 사업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여, 보험서비스 종합 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고, 각 사업부문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의 손해보험서비스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서 노력하였습니다.

이제 이런 성장과 노력을 기반으로, 우리 회사의 새로운 미래를 향하여, 더 높이 힘차게 도약할 때 입니다. '역동적이고 강인한 조직'을 근간으로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과 직원이 만족할 수 있는 회사로 지속 발전시켜 나가야겠습니다.

 

우리에게는 충분한 잠재력이 있습니다. 보섬서비스 가치를 높이고

 

최고의 경쟁력과 산뢰를 갖춘 회사의 주역으로서 여러분들의 노력을 부탁드리며, 다음과 같이 몇 가지 당부의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 우리가 정상에 올라서기 위해서는 현재의 위치를 정확히 돌아보고 우리의 생각과 자세를 '기본과 원칙' 중심으로 패러다임을 전환해야 합니다.

 

모든 일의 기초라 할 수 있는 '기본과 원칙'은 회사시스템의 토대가 되며 그 시스템을 기반으로 조직이 원활하게 움직일 때, 우리는 효율성과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공정한 기준과 명확한 절차를 수립하고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행동을 실천할 때, 기본과 원칙은 강력한 프레임이 되고, 조직의 기강은 단단해지고 최고가 될 수 있음을 확신합니다. 성공하는 기업들의 공통된 경영전략 중 기본과 원칙이 거론되는 이유도 기본과 원칙을 준수한다면 어떤 위기 상황동 흔들림 없이 극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둘째, 강한 실행력과 끈질긴 정신력을 갖춰야 합니다. 조직에 필요한 진정한 프로패셔널이 되어야 합니다.

 

우리의 조직규모가 커지고, 서비스 영역이 섬세해지고 확대되면서 구성원의 경쟁력도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조직의 크기와 시스템에 안주한 채, 타성에 젖어 업무를 수행하기 보다는 꾸준히 핵심역량을 개발하고 전문가로서의 올바른 자세와 태도를 갖추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또한 건전한 내부경쟁시스템을 통해 구성원들이 스스로 실행하고 성과에 상응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칭찬과 인정, 구성원 스스로의 강한 성취 의지와 실행력 강화는 조직 전반에 긍정적 정서를 촉진할 것입니다.

 

셋째, 새로운 환경을 맞이하여 기존의 틀에서 벗어나 끊임없이 혁신과 변화를 추구해야 합니다.

 

기존의 방식을 답습하여서는 우리의 실행목표를 달성할 수 없습니다. 지속적인 혁신과 변화, 그리고 각 구성원들이 미래를 내다보며 앞서 가고자 하는 패기와 부단한 창의적 역량을 발휘할 때, 각 사업부문별 성과가 창출될 것이고 회사 전체의 발전으로 거듭날 것입니다.

 

넷째, 고객의 요구와 기대 수준보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환경을 재정비하여야 합니다.

 

회사의 최고 경쟁력은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얼마만큼 충실히 만족시키고 있는가에 달려있고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게 됩니다. 업무시스템과 프로세스가 고객지향적으로 구축되어 있는지 점검하고, 고객접점에서 최상의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서비스 기술력과 품질 향상을 위해서도 새롭게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하이카손사 가족 여러분!

 

저는 우리 회사 임직원 여러분들의 개개인 능력과 역량에 깊은 신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성공한 기업이 가장 경계해야 할 적은 외부환경의 변화도 경쟁기업도 아닌, 바로 내부 직원들의 열정 상실입니다.

 

창립 10주년 시점과 저의 취임이 여러분들의 열정에 다시금 불을 지피는 강한 성취동기가 되어, 보다 성장된 새로운 10년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저 또한 하이카손사가 최고의 기업으로 거듭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운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등록일
목록